OUR SERVICES
OUR SERVICES
The TEAM은 성공적인 프로젝트의 완료를 위하여 관련된 교육 및 세미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The TEAM은 전 세계의 많은 국가에서 수행된 대규모 프로젝트에 참여한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이 리스크에 유연하게 대응하고 정해진 예산과 일정 내에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클레임 관리 (Claim Management)
지연, 공사변경, 예측할 수 없는 상황, 불충분한 정보 등으로 인하여 건설분쟁이 자주 발생하며,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투입되는 돈과 시간은 프로젝트의 환경을 악화시키고 있습니다.
The TEAM은 프로젝트 개설부터 완료까지 이러한 건설분쟁을 예방, 해결하기 위하여 클레임 관리,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The TEAM은 대규모 프로젝트 경험이 있는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러 계약당사자를 대상으로 클레임 업무를 수행하였습니다.
The TEAM은 클레임 문서작성, 클레임 평가, 분쟁해결 지원 등을 통하여 일관성 있는 클레임 관리를 제공합니다. 특히 공기지연, 방해/간섭(Disruption) , 돌관작업, 공사변경 등의 클레임에 대하여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계약관리 (Contract Management)
계약서는 프로젝트의 범위, 기간, 금액 등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구체적으로 기술된 계약서는 오해를 방지하고 계약당사자의 권리를 명확하게 합니다.
The TEAM은 프로젝트의 전 과정에 있어서 통합적인 계약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계약적인 의무와 관련된 리스크를 평가하여 고객에게 도움이 되도록 합니다.
The TEAM은 계약협상에 대한 검토와 준비를 통하여 고객을 지원하고, 리스크가 관리되고 잘 해결될 수 있도록 합니다.
The TEAM은 프로젝트 수행 중에 발생하는 계약개정, 공사변경에 대하여 고객을 지원하고, 리스크가 예상되는 이슈를 식별하고 모니터링합니다.
리스크 관리 (Risk Management)
건설프로젝트의 주기 동안 프로젝트에 문제를 발생시키는 많은 리스크가 존재하는데, 이러한 리스크를 잘 관리하고 통제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The TEAM은 선제적인 리스크 관리를 제공해서 고객이 프로젝트 초기에 잠재적인 리스크를 예상하게 하는데, 이런 과정은 리스크에 대한 역할과 책임을 명확하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리스크는 프로젝트 주기 동안 필연적으로 발생하기 때문에 리스크를 완화하고 대처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점을 인식해야 합니다. The TEAM은 지연, 예상하지 못한 변경, 예상할 수 없는 부지조건과 같은 리스크를 예방하기 위해서 모니터링하고 해결책을 지원합니다. The TEAM은 고객이 프로젝트의 예산, 공사기간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리스크를 인식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 초기부터 자원과 인원을 효율적으로 할당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공정관리 (Planning & Scheduling)
스케줄링은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서 매우 중요하며 인원, 장비, 자재 등의 자원관리는 효율적인 스케줄링을 통하여 달성될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스케줄링은 공사기간을 적절히 관리하는 것에도 도움이 되지만 비용을 적절히 유지하는 것에도 도움이 됩니다. 또한 공기연장 클레임에 대한 권리를 확보하는 것에도 스케줄은 필요합니다.
The TEAM은 정해진 예산과 기간 내에 프로젝트를 완료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적절한 모니터링과 리포팅을 통하여 고객이 프로젝트의 상황을 이해하고 운영하게 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The TEAM은 기준공정표를 작성, 검토하고 프로젝트의 진행상태를 확인해서 월간공정표를 작성합니다. 또한 통합적인 관리를 통하여 영향을 발생시키는 이벤트로 인한 변경에 고객이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합니다.